제목 | 2019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9-01-30 | 조회 | 26221 |
첨부 |
학생증카드-메뉴얼.pptx
|
||||
2019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신청서는 반드시 신청기간내에 출력하여 하나은행에 제출 (학생증 스마트카드 신청서 인쇄는 예약등록이 완료된 후에 가능)
1. 신청기간 : 2019.01.30(수) ~ 03.08(금)
2. 발급예약등록하기 : 성명과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인증
3. 학번입력 - 신입생 : 수험번호 입력 *수험번호는 본인이 원서접수한 홈페이지(진학사,유웨이)에서 확인 - 입학년월일 : 2019.02.25.(월) 4.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 : 조회 및 변경시 사용될 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청서에 기록하거나 따로 암기하여야 함 (등록후 출력한 신청서상의 내용이 오입력으로 잘못되어 변경하거나, 예약접수 등록 후 출력을 위해 조회하는 경우 등에 사용)
5. 예약페이지 유의사항 - 결제계좌번호: 공란(추후계좌자동생성) *하나은행 개인계좌 소유시만 입력가능(하나은행 계좌만 가능) - 학생구분 : 대학생 - 단과대학명 : 예) 재활복지교육대학, 글로벌경영대학, 군사경찰대학, 의료공과대학
6. 신청서(9장) 출력 및 서명 : 출력한 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 오른쪽 상단에 인감서명란에 서명
7.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제출 - 신분증 지참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접수 - 하나은행에 접수된 서류는 추후 학교로 배송됨 - 하나은행에 신청서 제출시 사진은 제출 안해도 됨
8. 카드 배부예정 : 개강 후 3월 중순 배부예정
☎ 상담문의 - 건양대 교무팀(학생서비스센터) : 041-730-5147 - 하나은행 건양대출장소 : 041-730-5281
학생증 카드 예약등록 바로가기 ▶ 학생증카드 조회(출력용) 바로가기 ▶ 학생증카드 안내 바로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