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센터장 인사말

한국어교육센터장 사진

한국어교육센터장
김수정

건양대학교 한국어교육센터는 한국문화와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외국인분들을 위한 수준별 한국어 학습TOPIK 특별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한국어교육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세계는 지금 다문화시대가 보편적인 현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국가 간의 인적, 물적 교류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조류에 발맞추어 건양대학교 한국어교육센터에서도 한국문화와 언어에 관심이 있는 외국인 여러분들께 문을 활짝 열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건양대학교 건양회관 Global Korean Village에 첨단 멀티미디어 강의실을 갖추고 있으며, 풍부한 교육 경험과 학생 지도에 열성적인 교수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국제교육원에서 자체 개발한 초/중/고급 교재를 통해 수준별 한국어 학습을 하고 있으며, 한국 대학에 입학하기 위한 학습자를 위해서 TOPIK 특별강좌를 정기적으로 개설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동아리활동, 문화체험, 유학생 학예술제와 말하기대회, 유학생의 밤 등을 개최하여 외국인 학생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법무부와 연계하여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교육, 한국사회 이해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문화사회의 발전을 위해 연구와 교육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국문화와 한국어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저희 한국어교육센터에서 즐겁고 보람되게 학습하고 유학 생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